매일의 감사

M-AUDIO Keystation88 엠오디오 키스테이션88 

love123 2016. 9. 19. 22:11

집에서 늘 굶고 사는 친구가
워낙 피아노를 잘 치는데
갑자기 작곡을 한다고 창작을 하네요
얼마전 부터 디지탈 건반을 원하길래
좋은것 새것 사주고 싶은데

그가 계속 인터넷을 검색하더니
중고를 사고 싶다고 해요

퇴근하여 집에 오니 6시가 되지 않은 시각
좋은 것 발견 했다고 가지러 가자고..

그래 원하면 가자
목적지는 경복궁 근처라고요

차를 가지고 달리고
네비게이션은
경부를 안내하는데

나는 어느사이
용서고속도로를 진입해 버리고...
다행하게도
퇴근 시간인데도 불구하고
차가 많이 밀릴 것 같았는데
의외로 주욱 달렸어요


한 시간도 안되어 목적지 도착
판매자는 우리 자동차를 알아보고
마중까지 나왔어요
세종로를 지나
아주 정겨운 동네까지
우리는 신기하게 느끼며
광화문의 번화로움을 지나
아주 옛날 모습 같은 동네를
바로 발견하고


골목이 좁고 경사가 심한 곳에

 차가 들어가는 것이
신기하기도 하지만
위험하여 많이 불안 함
ㅎㅎ


서울의 모습이
너무 이상한듯 계속 놀라는 친구
판매자는 자신의 집을
부끄러운 듯 하면서도
소리를 들어 보라고 아주 친절하게
안내 해 주는 모습에 우리는 거듭 감동
정겨운 친절에
깊이 감사 함


남편이 가까운 곳에서 퇴근 길이기에
만나기로 하였으나 우리가 워낙 빨리 처리하는 바람에
약속 장소에 오기 전에 도착지에서 출발
그래도
경복궁 역에서 만나고
저녁 사준다고 하는데
집까지 직행 ㅎㅎㅎ
고맙지만 집에서 먹어요

건반을 시험해 보기도 전에
친구의 친구가 아직 어린데
모친상을 당해 다시 강남을 간다고
전철역에 데려다 주고
그가 올때까지 기다리고 있어요

완전 득탬한 기분
좋은 곡 창작하여
세상을 놀라게 하겠지요
서로 기대하며
자신이 노력하여 수입이 발생하면 그때에는
좋은것 살거라고 하네요
ㅎㅎㅎ
감사해요

컴퓨터 방에서 설치를 하네요

맥북으로 연결하여 보니 드디어 소리가 나요
그러나 소리가 약해서
스피커를 사야겠어요
헤드폰으로는 음색이 아주 예뻐요
ㅎㅎ

우리 집에 온걸 환영해요

'매일의 감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점심은 쇠고기 버섯전골  (0) 2016.09.23
한 마음 나눔의 자리  (0) 2016.09.22
화초일기  (0) 2016.09.11
나의 잔치국수  (0) 2016.09.11
비오는 날 할머니 부대찌게  (0) 2016.09.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