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201811멕시코

멕시코 입국시 받은 출입국 신고서 재발급 멕시코 제1공항

love123 2018. 11. 8. 06:13
입국시 받은 출입국 신고서를
나갈 때 필요하니 버리지 말라고 해서
알고 있었는데 주의 깊게 안내문을 이해하지
못하고 나는 입국 심사 마치고 공항을 나갈 때
필요한 줄 알고 호텔에서 가방 정리 할 때
휴지통에 넣어 버리고 시간 될 때 안내문을 보니
출국시 제출해야 하는 것이라고 합니다
휴우~~~

내가 이런 실수를 하네요
폐끼치 않으려 무척 노력하는데
미안하기 그지 없는 일입니다

멕시코는 대부분 스페인어를 사용하기에
말이 통하지 않아 어려운데
번역기를 이용하여

항공사 발권 하려 기다리면서
재발급 받는 곳이 어딘지 물어보니

직접 우리를 데리고 가네요
발권은 1층에서 하는데
P2층으로 갑니다

접수 시간과 연락처를 적고 난 후
민원을 접수하니 항공권을 주라고 하여
항공권 예약서와 여권을 주니
한참이나 보다가 발권한 항공권을 달라고 합니다

다시 1층에 와서
자동 발권을 하고 짐을 먼저 붙이고
P2층에 내려 와서
보여 주니 533페소 내라고 합니다
USD 는 안되는지 물으니
페소로 달라고 하여
문을 나와 왼쪽으로
동일한 층 약 50m 전방 오른쪽에
환전소가 있네요

환전을 한 돈을 내니 바로 재발급 하여 줍니다

그리고
출국 수속후
비행기 탑승할 때
항공권과 출입국 신고서를 제출합니다
이것 왜 하는지요?
탑승전 서류를 내는 것은 처음 보아요
무사히 마무리 되어 감사
도와 주신 분께 감사


멕시코 제1공항 AA
P2 내려와서 좌측에 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