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 가수 팬으로

김호중님 사진전이 열리는 애니골에 다녀 옴. 나의 찐한 팬심을 담아

love123 2020. 10. 16. 20:20


좋아하는 가수를 찾아 일산에~~♡♡♡

골목을 들어서는 순간
개인적으로
애니골에서 추억이
수루룩 한번에 밀려 오네요
가을이 깊어 가는지
단풍도 색상이 돋 보이고
날씨도 스산하여
그리움이 쌓이네요


 



김호중님 노래가
계속 흘러 나오고
벤취에 앉아
누군가는 스밍하는 방법을 친절하게
또 열심히 가르쳐 주는 모습이
내 눈에 참 아름다워요


어릴 때 사진도 있는데
지나가는 어르신이 하시는 말씀
가수님 어렸을 때 사진을 보면
잘 살았던 것 같아요
워낙 귀티가 있는 것 ㅎㅎ


혼자서 사진전을 찾았는데
혼자 차를 마시기에는
쑥스러워서...

김호중님 팬들이
카페 주변에 가득하게 계시고
담소도 나누고
차도 마시고
연못을 걷는 모습이
가을 분위기 안에서 무척 아름다워요



서울의 한 아리스님이
그대 고맙소를 상영하는 영화관에서
헤어밴드를 주신다고 하시길래
4번째 영화를 보러 용산으로 가서
아리스님이 주신 헤어밴드를 받았어요
참 감사합니다




가수 김호중님은 갈수록
알아 갈수록
매력이 넘치는 분이네요

요즘
퀸의 보헤미안 랩소디
듀엣 곡을 많이 듣고 있어요

사랑해요 김호중
함께해요 김호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