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201606 미국 노스캐롤라이나 및 서부해안

망원 렌즈 캡을 다시 찾다

love123 2016. 6. 25. 07:59
샬롯에서 렌즈 카바를 조카 차 안에 놓은채
우린 헤어 졌고
나중에 렌즈 캡이 없음을 알고
연락했더니
그 차안에 있다고

다음날 나의 여정 마지막 호텔 주소로
우편물로 보내 준다고
내가 샌프란시스코 도착 전날
우편물이 도착할거라고 하네요

약속된 날

 

샌프란시스코 호텔 프론트에 도착하여
확인하니 없다고 ㅠㅠㅠ

방에 들어가 짐 정리한 후

프론트에 다시가서

우편봉투 사진을 가지고
확인하니

이제는 할머니가 계시는데

프론트 책꽂이에
작아서 꽂혀 있네요

찾았어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