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이태리

성당의 종탑에서 바라 본 아름다운 베니스

love123 2016. 3. 22. 19:08

베니스 산마르코 광장에 우뚝 솟은 교회 종탑에 오른다

우와 놀라움을 금치 못하고 탄성이 저절로 나온다

정말 아름다운 베니스

그 수백년 전에 이태리는 많은 국가로 나뉘어져 있었다

그 중 베니스는 물위에 도시이다

아니 그 당시에는 국가이다

 

이태리는 정말 가슴 깊이 남아있는 곳

여운을 달래지 못하고

사진을 보면 설레인다

역사가 오래 되어서일까?

저며 오는 진한 느낌은 무어라 표현할 수가 없다

가슴이 벅차다

수년전 시드니와 브리즈번을 갔을 때에는

이런 느낌을 전혀 느낄수가 없었다

그저 자연의 위대함

살기 좋겠다 등등 ㅋㅋ

 

그러나 이태리는 또가고 또가고 싶은 곳이다

미안 하지만 스위스도 여러번 갔지만

아~~아름답다

정말 잘 가꾸었네

자연이 정말 위대하다 등등

이태리는 다르다

더우기 베니스는 아름답고

역사의 진한 감동을 느낄 수가 있다

 

하하

배를 탈때에 한국 가이드께서

성악전공으로 유학 중인데

돌아오라 쏘렌토로를

불러준다

(아 이때에는 가족과 함께 갈때 한국 가이드가 노래를 불러 주었음)

 

아름다운 저바다와 그리운 그 빛난 햇빛

내 맘속에 잠시라도 떠날때가 없도다

돌아오라 이 곳을 잊지 말고

돌아오라 쏘렌토로

가고 싶다

 

주변의 여행객들도 듣고 박수를 보낸다

자랑스럽다

대한의 아들

 

얼마나 멋지게 불러 주시는지 완전 감동

우리도 소녀가 되어 따라 불렀다

 

지금은

이태리 할머니의 심오한 역사 공부중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