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분당 용인 판교

앙네지 스카이키친 이탈리안 레스토랑

love1234 2016. 12. 9. 20:16

사랑하는 님이 이 곳에 예약을 하였다기에

어머나 난 몇년째 이 곳을 지나 다녔지만

이렇게 멋진 레스토랑이 있는 것을 오늘 알았네요

정말 또 하나 내가 알게 된 것은

이 빌딩이 35층인데

저기 불이 켜진 곳이 2~4층이래요

ㅎㅎㅎ



쇼핑하고 영화보러 가끔 오는 죽전 신세계에서 유턴을 하고

오른쪽으로 들어 갑니다



지하에 주차를 하고 지상으로 올라와 보니

오오

넓은 운동장



깜깜한 밤 낯선 곳에 오니 신기하기만 합니다



메뉴가 꽤 비싼 것도 있지만

저렴한 파스타도 많이 있네요



엘레베이터에서 내리면 바로 프론트



실내 크리스마스 장식도 예쁘고



멀리 야경도 아름다워요

제 생각에는 아마도 저 불빛들은 경부 고속도로 같아요



또 내 눈에 신기한 것은

예쁘고 작은 장식품들이 아주 많아요



물품값들도 비싸지 않고

사고 싶은 것이 많은데 차에 지갑을 놓고 왔어요 ㅠㅠ





우리를 3층으로 안내를 해 주네요



한 바퀴 돌아보았어요



룸도 있어요




맛있는 식사

수프가 고소하고 아주 맛있어요



샐러드



피클도 많이 주시네요



닭고기와 베이컨이 들어 있는 파스타



드디어 메인요리

랍스터와 스테이크



후추 ㅎㅎ



스읍^^

맛있게 구워 주셨어요

파스타 덕분에 조금 남겼어요



아메리카노



내려 오면서 또 쇼핑

지갑을 안 가져오기 참 잘 했어요



포토존



독일제 보온병이 탐이 나네요


아름다운 시간

조용한 대화

사랑하는 당신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