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홍차

수지 죽전 홍차 전문점 Tea Lab 에프터눈 티

love123 2021. 1. 30. 22:36

홍차와 허브 티블렌딩 전문교육이
이루어 지는 곳

홍차 허브차 컨설턴트 이윤미 대표님
운영 하시는 곳


이윤미 대표님은 맨 처음 우리에게
웰컴 티로 환영해 주시네요
카모마일과 허브로 만든티
다른 하나는 이름과 재료를 잊었어요 ㅎㅎ
차갑게 나온 차지만 향긋하고
상큼합니다

우리에게 주신 에프터눈 티
2만원/1인
미리 예약 필요


남편과 모처럼
에프터눈 티를 즐기기 위해
전문 홍차집을 찾아 나섰습니다


카페촌도 아니고
상가지역도 아니고
주택도 있는 곳에
홍차집이 위치하고 있는데
입구에 간판이나 안내 표시가
없어서 이리저리 입구를 찾느라
헤메였습니다
어제 29일(금)에 오픈을 했다고
합니다

코로나 전에는
홍차 강의를 하는 아카데미 하우스
그래서인지...
예쁜 홍찻집을 상상하면 ㅎㅎ


2012년 부터
홍차를 티카페 컨설팅과 강의를 시작


우리에게도 열심히 홍차의 역사와
홍차가 건강에 좋은점 등을
알려 주시고
친절하게 안내해 주십니다
고맙습니다


샌드위치 패티도 허브를 감미하여
웰빙으로


첫 다즐링~~
티백 한개를 잘 정돈한 후
머그잔이나 티컵에 끓인물
약 200~250ml 붓고 티백을
넣은 다음 2분 ~3분 우린 후
티백을 꺼낸다
베티나르티 다즐링은 티백 하나를
끓인물 약200ml로 3분 우리면
좋다고 합니다

 하얀 방울은 화이트 쵸콜릿


샌드위치 스콘 쵸콜릿 또는 달콤한 케익


사실 내 개인적으로 아쉬웠던 점은
클로티드 크림이 영국에서 맛 보았던
그런 맛은 아니었어요

 


실내 온도가 차가워서 그런지
빵의 온도도 차갑고 ㅠㅠ
나름 기대를 많이 하고 갔는데
분위기와 빵맛은 조금 실망

대신 대표님의 홍차에 대한 사랑과
가르침은 대단하시고
계속 홍차를 알리고
고급 정보를 책을 통하여
때로는 강의를 통해
많은 사람들이 홍차를 즐기고
맛을 알아가기를 바라고
홍차에 대한 개척자적인 정신과
자부심이 대단하십니다

홍차의 역사
나라별 특성

일문학을 전공하셔서
일본에서 차에 대한 공부를
많이 하셨다고 합니다

목금토요일만 오후 6시까지
영업을 하신다고 함

우리가 5시 예약으로 시간적인
여유가 없었습니다.
공부하시고 강의하시는 분이기에
공부를 많이 하고
대표님이 원고를 기고하는
출판사로 부터
받은 책을 두권이나 주시고
파운드 케익도 오픈 기념으로
저희에게 선물로
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