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독일

독일 귀터슬로

love123 2016. 2. 13. 21:00

2007년 다녀온 곳인데

이 지역의 정보가 별로 없는 것이 안타깝다

나의 그때 느낌은

프랑크푸르트에서 뮌스터로 가는 아주 작은 비행기를 타고

조용한 도시에 한 밤중에 내렸다

브레멘이라는 도시도 동화책에서 많이 보았던 마을

브레멘음악대?

지나가는 길에 이정표를 보았다

 

비행기가 얼마나 작은지 너무 흔들려서

하늘에서 떨어지는 줄 알았다ㅋㅋ

 

그러나

이 도시에서 느낌은

깨끗하고 맑고 조용하다

자전거를 타고 가는 출근시간이다

 

나는 호텔에서 일찍 나와 동네 한 바퀴를 돌고 있는 중이다

 

 

귀터슬로(독일어: Gutersloh)는 독일 서부 노르트라인 베스트팔렌 주에 있는 도시이다. 

 

 

인구 96,404명(2010년)

노르트라인베스트팔렌 주 북부, 토이토부르크 숲 자락, 엠스 강 연안에 위치한다.

빌레펠트 동북쪽에 있다.

 

 

묶었던 호텔

너무너무 예쁜 호텔로 기억한다

 

남들은 프랑스 빵이 맛있다고 하지만

난 독일빵이 더 맛이 좋다

아침마다 그 빵을 보면

아! 행복하다 조용히 외치고

웃으며 쨈을 바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