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의 감사

큰 잔치를 배설하고

love123 2020. 9. 27. 07:53

이르시되 어떤 사람이 큰 잔치를 배설하고 많은 사람을 청하였더니 잔치할 시간에 그 청하였던 자들에게 종을 보내어 가로되 오소서 모든 것이 준비되었나이다 하매 다 일치하게 사양하여 하나는 가로되 나는 밭을 샀으매 불가불 나가 보아야 하겠으니 청컨대 나를 용서하도록 하라 하고 또 하나는 가로되 나는 소 다섯 겨리를 샀으매 시험하러 가니 청컨대 나를 용서하도록 하라 하고 또 하나는 가로되 나는 장가 들었으니 그러므로 가지 못하겠노라 하는지라 종이 돌아와 주인에게 그대로 고하니 이에 집주인이 노하여 그 종에게 이르되 빨리 시내의 거리와 골목으로 나가서 가난한 자들과 병신들과 소경들과 저는 자들을 데려오라 하니라 종이 가로되 주인이여 명하신대로 하였으되 오히려 자리가 있나이다 주인이 종에게 이르되 길과 산울 가로 나가서 사람을 강권하여 데려다가 내 집을 채우라 내가 너희에게 말하노니 전에 청하였던 그 사람은 하나도 내 잔치를 맛보지 못하리라 하였다 하시니라
누가복음 14:16‭-‬24



1. 축제 - Celebration


a. 초대장 발송 -Invitaion sent

b. 사람을 보냈다 - Invitaion sought

c. 성경에 나오는 초대는


2. 핑계 - 사양 ( Excuses complain )


a. 부동산 때문에 사양 (핑개)
purchasing Excuse

b. 동산때문에 사양 (핑개)

c. 향락의 핑개 (핑개) pleasure Excuse


3. 관심 Cocerm


a. 권고 Instruction

b. 미완성 Imcomplete

c. 초대하라- 명령함 (Invitaion)

너는 마음을 다하여 여호와를 의뢰하고 네 명철을 의지하지 말라 너는 범사에 그를 인정하라 그리하면 네 길을 지도하시리라 스스로 지혜롭게 여기지 말찌어다 여호와를 경외하며 악을 떠날찌어다 이것이 네 몸에 양약이 되어 네 골수로 윤택하게 하리라 네 재물과 네 소산물의 처음 익은 열매로 여호와를 공경하라 그리하면 네 창고가 가득히 차고 네 즙틀에 새 포도즙이 넘치리라 내 아들아 여호와의 징계를 경히 여기지 말라 그 꾸지람을 싫어하지 말라
잠언 3:5‭-‬11

내가 네게 명한 것이 아니냐 마음을 강하게 하고 담대히 하라 두려워 말며 놀라지 말라 네가 어디로 가든지 네 하나님 여호와가 너와 함께 하느니라 하시니라
여호수아 1:9








'매일의 감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일꾼의 자세  (0) 2020.10.18
주일예배 아둘남 동굴에서  (0) 2020.10.11
농장에서 좋은 사람들과 파티  (0) 2020.09.22
다시 한걸음  (0) 2020.09.13
성도의 3대 관계  (0) 2020.09.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