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의 감사

부활주일 "나는 부활이요"

love123 2021. 4. 4. 07:43

성찬예배

 예수께서 가라사대 나는 부활이요 생명이니 나를 믿는 자는 죽어도 살겠고 무릇 살아서 나를 믿는 자는 영원히 죽지 아니하리니 이것을 네가 믿느냐 가로되 주여 그러하외다 주는 그리스도시요 세상에 오시는 하나님의 아들이신줄 내가 믿나이다
요한복음 11:25‭-‬27

 

예수 나를 위하여 십자가를 질 때
세상 죄를 지시고 고초 당하셨네

예수여 예수여 나의 죄 위하여
보배 피를 흘리니 죄인 받으소서

십자가를 지심은 무슨 죄가 있나
저 무지한 사람들 메시야 죽였네

예수여 예수여 나의 죄 위하여
보배 피를 흘리니 죄인 받으소서

피와 같이 붉은 죄 없는 이가 없네
십자가의 공로로 눈과 같이 되네

예수여 예수여 나의 죄 위하여
보배 피를 흘리니 죄인 받으소서

아름답다 예수여 나의 좋은 친구
예수 공로 아니면 영원 형벌 받네

예수여 예수여 나의 죄 위하여
보배 피를 흘리니 죄인 받으소서

아멘 

1. 평강을 주셨습니다
이날 곧 안식 후 첫날 저녁 때에 제자들이 유대인들을 두려워하여 모인 곳에 문들을 닫았더니 예수께서 오사 가운데 서서 가라사대 너희에게 평강이 있을찌어다
요한복음 20:19

A. 탐욕과 욕망 때문에
세상은 평강이 없습니다



B. 이러한 세상 속에서 주님은
평안을 주겠다고 약속하셨습니다
평안을 너희에게 끼치노니 곧 나의 평안을 너희에게 주노라 내가 너희에게 주는 것은 세상이 주는 것 같지 아니하니라 너희는 마음에 근심도 말고 두려워하지도 말라
요한복음 14:27

이 말씀을 하시고 저희를 향하사 숨을 내쉬며 가라사대 성령을 받으라 너희가 뉘 죄든지 사하면 사하여질 것이요 뉘 죄든지 그대로 두면 그대로 있으리라 하시니라
요한복음 20:22‭-‬23

우리를 구원하시되 우리의 행한바 의로운 행위로 말미암지 아니하고 오직 그의 긍휼하심을 좇아 중생의 씻음과 성령의 새롭게 하심으로 하셨나니
디도서 3:5

너희가 만일 성령의 인도하시는 바가 되면 율법 아래 있지 아니하리라
갈라디아서 5:18

2. 성령을 주셨습니다
예수께서 대답하시되 진실로 진실로 네게 이르노니 사람이 물과 성령으로 나지 아니하면 하나님 나라에 들어갈 수 없느니라
요한복음 3:5


A. 성령께서 하시는 일은 무엇입니까 ?
이러므로 너희도 예비하고 있으라 생각지 않은 때에 인자가 오리라
마태복음 24:44

B. 성령에 가장 귀한 역사는
영혼 구원일 것입니다
저희가 이제는 더 나은 본향을 사모하니 곧 하늘에 있는 것이라 그러므로 하나님이 저희 하나님이라 일컬음 받으심을 부끄러워 아니하시고 저희를 위하여 한 성을 예비하셨느니라
히브리서 11:16


3. 사망의 권세를 이기셨습니다

A. 죽음에 대한 두려움


B. 예수 그리스도께서 첫째 죽음과
둘째 죽음도 해결하사 우리에게
영생을 허락하셨습니다

 

 

 

 

 

 

 

 

사망아 너의 이기는 것이 어디 있느냐 사망아 너의 쏘는 것이 어디 있느냐 사망의 쏘는 것은 죄요 죄의 권능은 율법이라
고린도전서 15:55‭-‬56

할렐루야 우리 예수 부활 승천하셨네
세상 사람 찬양하니 천사 화답하도다
구주 예수 부활하사 사망 권세 이겼네
구주 예수 부활하사 사망 권세 이겼네

할렐루야 우리 예수 왕의 왕이 되시고
우리들의 중보되심 성령 증거하시네
구주 예수 부활하사 처음 열매 되셨네
구주 예수 부활하사 처음 열매 되셨네

할렐루야 우리 예수 흠과 티가 없도다
무덤속에 있는 죄인 주가 일으키시네
구주 예수 부활하사 영광 주로 오시네
구주 예수 부활하사 영광 주로 오시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