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 가수 팬으로

김호중 콘서트 서울 Aristra

love123 2022. 10. 1. 05:45

최고의 가수 김호중

최고의 무대 Aristra

와--♡
진짜 이런 무대를 보다니
안 보면 바보
와~~♡
정말 대단한 가수 김호중
이렇게 노래를 잘하다니

콘서트 내용도 흐름도
임팩트도 모두 훌륭하다

당신은 정말 보석이요
나라의 보배입니다

사진출처 김호중 공식팬카페
사진: 김호중 공식팬카페
생일 축하합니다 사진 : 김호중 공식 팬카페


김호중 가수가 직접 아이디어와
정성으로 준비한 포토존
물도 뿌려서 반짝이게 하라고
주문도 했다고 말씀하네요

처음 오프닝부터 범상치 않더니
오케스트라와 함께 서막이 열리고
호중 님 눈동자에 카리스마가 넘치고
음악에 맞춰 절도 있는 제스처에
화려한 콘서트가 시작됩니다

신곡
나의 목소리로

노래 너무 좋아요
대박입니다

박수 부라보

수많은 아리스들은
보라색 옷을 입고
응원봉을 들고
김호중을 외칩니다
가수는 "김호중 여기 있다고_"
ㅎㅎ
전 이 멘트가 웃음을 자아냅니다

초반기 들려주는 클래식 노래들
그 성량의 웅장함과 마음을 다하는 시간
안드레아 보첼리 앞에서
부르는 영상

와~~~♡
참으로 오랜 시간 훈련된 성악
대단한 성량
힘 있는 노래
박수를 보냅니다

김 부장 짧은 영상도
무척 친근하고 코믹하고...
참 연기도 잘하십니다
재미있어요
태클을 걸지 마
새로운 버전으로
김호중 가수의 최고 인상적인
노래이지요

그의 지난 삶을 기억나게 하는
곡입니다
태클을 걸지 마!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는 것은
하늘이다
저는 그렇게 생각하는데요
방법은 사람의 진심이다
김호중 가수는 진심으로
아리스를
아리스는 진심으로 사랑합니다

땀이 많이
아니 빗물처럼 흘러
안타까운데
배출하고 있다고 하네요
재치 있는 멘트에
아리스 웃음 폭발

옆에 계신 분께서
망원경으로 무대를 보더니
저 구두 좀 보라고 망원경을
주셔서 보니까

반짝이는 은빛 구두가
신데렐라 구두처럼 너무 이뻐요
ㅎㅎ
저 구두를 신으라고 누군가
말을 했을 때
별님 표정이 어땠을까요?

트롯가수로 익숙해져서
별 느낌 없었을까요
궁금합니다

쉬지 않고
가수 혼자서 순서를 이어 갑니다

너무 멋진 무대
가수님의 착한 마음
받아 갑니다
영원하라 김호중

콘서트 티켓을 미국 여행 중
운 좋게 구입을 하여 부푼 마음으로
돌아와서 티켓을 찾았으나
다소 긴 여정으로 늦게 와서 보니
어디로 갔는지 아무리 찾아도
없습니다

이걸 어쩌지
인터파크에 물으니
티켓은 현금과 같아 분실되면
입장이 불가라고

다시 고객센터로 물으니
신분증과 예약 내역 가져와서
발권하는 곳에 서서 확인하는데
시작 10분 전까지 빈 좌석을 확인하고
입장하고 티켓을 가져온 사람이 있으면
일어나서 나오라고 하네요


입장하고 확인 단계가 늦어져
조마조마
ㅜㅜ
시작 시간이 넘은 시간에 겨우
표를 받아 뛰어들어갑니다

휴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