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 가수 팬으로

스페셜선상음악회

love123 2020. 11. 15. 21:06

(김호중님을 생각하며 고마운 분들이 진행하는 음악회에 참석)


깊어 가는 가을 저녁
한강변 더 바지 라운지에서 펼쳐진
클래식 콘서트
아 생각만 해도 멋진 시간이 될 것 같아
어젯밤 이안 교수님께 티켓 부탁을 드렸더니
쾌히 보내 주셨어요
감사합니다~~

클래식 오페라 가곡 등을
훌륭한 성악가들이 선상 무대를 뒤흔들었다



돌아오는 길에 야경도 아름답고요


아름다운 미스코리아들의 합창 ㅎㅎ
훌륭했어요
30번이나 연습했다고요



 
이안교수님과 허철 교수님
훌륭하십니다


오늘 토스카 오페라를 멋지게 불러 주신
테너 루디박 선생님과
소프라노 오희진 선생님
저랑 사진 촬영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사진은 두분만 공개해요 ㅎㅎ

 
히트트롯에 김성지 선생님
노래도 훌륭했고요
실물로 보니 더 멋지십니다


김호중 가수님 덕분에
알게 된
이안교수님과 김성지 선생님은
이 시대 바른말 하기에
용기가 필요한데
실천해 주셨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두분은 정의로운 분들이라고
생각합니다

오늘 음악회 성공적이고
작은 음악회가 더 있었으면 좋겠고
저도 자주 참석하겠습니다

오늘 수고 많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