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 가수 팬으로

박장대소 김호중님 편 촬영했던 곳을 찾아 아르페지오

love123 2020. 12. 28. 16:40

 

지난 여름

김호중님 한참 바쁜 시간에 박장대소라는 

프로그램에 나와서 재미있게 보고 

많이 웃었던 시간인데

그 중에서도 여기가 어디지?

한번도 들어 보지도 못했던 장소가~~ 

무척이나 자연스러운 풍광이 아름답게 느껴지고

박나래씨가 주문한 메뉴가

너무나 먹음직스러워서 꼭한번 가 봐야지 했던 곳

검색하고 찾아서

추운 겨울날 찾은 곳이다

아!~~~ 좋으네요

 

저쪽에 앉아 있을 것만 같은

두분 박연폭포 부르고

넬라 판타지아 부르 던 곳

나 오늘 집에 못간다 ㅎㅎㅎ

생각하며

우리도 동일한 메뉴를 두개 주문하고 먹어 봅니다

ㅎㅎ

좋은데요 

근처에서 촬영을 하였나 봅니다

 

ㅎㅎ

요즘 다이어트 한다고 

많이 먹을 수는 없지만

그떄 호중님도 다이어트 중이었지요?

 

고추장 삼겹살 크으~~

저기 창가에 앉아 둘이서

음식을 먹으며

즐겁게 시간을 보냈던 곳이네요

맛있게 먹는 법을 메모해 두었네요

들꺠 수제비도

 

좋아하는 가수가 요즘에는 메스컴에서 새로운 모습을 볼 수가 없으니 ㅠㅠ

흔적을 찾아 나섰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