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201511도쿄, 닛코여행

하네다 공항 근처에서 쇼핑

love123 2015. 11. 29. 23:18

 아직도 일본제품 좋은 것이 많이 있나 보네요

 저는 이제 쇼핑 별로 흥미 없는데요

 우리 나라 보따리 장사들이 이 곳에서 물건을 많이 가져다가 팔았다고 하네요

 기사님이 여기에 실어다 주니 우리는 갑자기 쇼핑을 하게 되었어요

 우리팀 누군가 쇼핑을 하고 싶다고 했나봐요

 일본 기사님 꼼꼼하고 정확하고 철저해요

 음악도 우리 수준에 맞는 것으로 잔잔히 틀어 주시고

 그분의 직업은 기타리스트와 드라이버이어서 기타곡을 많이 들려 주셨어요

 

우리팀 멤버중에서 이 곳에서 게임을 즐기시는 분이 계셨는데

나머지 분들이 흥미없어 못갔는데 여기에 있어요

그런데 이제는 시간이 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