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 가수 팬으로

김호중 콘서트 투어 아리스트라 일산

love123 2022. 12. 5. 15:02

일산 공연 티켓팅을 하고 기다려 온 날~~~
서울 공연이 너무 좋았고
광주는 바르셀로나에서 오는 날로 가지 못하고...

미용실에 갔더니
다른 가수 팬이 두 분이나 콘서트 이야기를 하네요
음~~
말하고 싶지 않았지만...
전 오늘 김호중 님 일산 콘서트 가요 ㅎㅎ


항상 함께 가는 남편은
예배 후 점심 약속으로 나가고
6시 공연으로 알고 있어서 ㅠㅠ
콘서트 가려고 하면 늑장을 일부러 부리는지
항상 나의 애를 태웁니다
아무 말도 없이 내가 운전을 하고 달리고
달려서 일산 킨텍스 공연장으로 도착합니다
한 시간도 더 남아 오히려 일찍 왔다고 하면서
ㅌㄷㅌㄷ
많은 아리스 님들은 곳곳에 보라색 물결을 이루고
있어요

공연장 입구로 들어가는 곳에 여러 가지
굿즈도 팔고
가수님이 차려 놓은 예쁜 꽃들이 포토 존을 이루고
아리 스님들은 줄을 서서 사진을 찍어요

우리는 일찍 공연장으로 들어가고

응원 연습도 하고

10초 동안 사진 찍으라고 하시네요

굿즈 안에 이렇게 예쁜 별님 사진이 들어 있어요

예쁜 그림엽서에 별님이 반겨 주네요
손편지도 동봉
나중에 글씨체 호 중 폰트가 생기지 않을까요

입장할 때 고양 파주 아리스님들이 주시는 선물 볼펜입니다
"잘 생겼다" ㅋ

큰 별 밤에
글이 채택된 아리스 님이랑
너무나 재미있었던 코너

마지막에 아리스를 향한 사진 한 장
먼저 예쁜 눈으로 먼저 사진을 담고

캐주얼한 모습은 아들 같은데
클래식 노래를 할 때에는 파바로티처럼
중후해 보이고

나도 이것을 샀는데
머리가 가라앉을까 봐 오늘은 못하고 갔어요

남편이 이것으로 흔들어 줄 때에는 아주 좋았어요

가방이 예뻐서 샀어요
응원봉 보호 가방이더군요

공식 카페에서 보여 주는 영상
마음도 여리고 정도 많은 우리 가수
옆에 분은 팬은 아닌데
지인이 선물로 티켓을 주어 공연에 왔다고요
우리 가수님 노래하는 것을 보더니 그러시네요
다른 가수와 차원이 다르네요


노래를 부르는데 스텝들이 제가 앉은 곳에서
안전선을 미는데 제가 물었지요
가수님이 여기로 오시나요?
그렇다고 해요 어머나 세상에
가수님이 언젠가 그랬지요
진심이면 통한다고요 ㅜㅜ 설마
정확하게 저의 앞에 가수님이
멈추어 서서 노래를 부르세요 ㅜㅜ
심쿵^^
자세하게 보았어요
빛이 나는 사람입니다
속눈썹이 조명에 비취어 쌍커플까지 보여요

오늘 카페에 들어가 보니 별님 편지가 왔네요
저도 댓글을 썼어요
오늘도 최고 콘서트였어요
저 앞으로 두번이나 지나가 주셔서 완전 심쿵
손 내밀면 닿을 수 있는 바로 눈앞에 별님은
완전 훈남
누군가 속눈썹이 예쁘다고 하셨는데
너무 예쁜 눈 정말 예쁩니다
조명에 비치는 속눈썹 쌍까플은
넘 예쁘고 친근합니다
옆 모습의 얼굴은 너무나 애띤 모습
매력 넘치는 청년입니다
패밀리가 떴다에서 흔들던 엉덩이도
실제로 보니 너무 작아 보였어요 ㅎㅎ
왜 그렇게 잘 생겼나요?
저는 너무나 익숙한 별님인데
별님은 아리스란 모든 분들을 사랑하지만
눈이 마주치면
우리 개인은 전혀 낯설겠지요?
아뭏든 실컷 소리지르고 박수치고
행복한 밤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고맙소 별님


지난 서울공연에서는 엄마가 아프셔서
일찍 나오느라 못 받았던 담요
오늘은 받아 목에 두르고 나왔어요

갈수록 노래도 잘하고
말도 잘하고
자신감이 넘치는 우리 가수님
김호중 님 많이 사랑합니다
영원하라

대구 부산도 가고 싶은데
년말 스케줄 조정이 필요합니다
다 제치고 갈수도 있습니다

대전은 무조건 갑니다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