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 가수 팬으로

대구 k트롯 티켓을 여행 행복 사랑 여행사TV에서

love123 2023. 5. 15. 20:25

진심이면 통하나요
간절하면 이루어지나요

대구와 부산도 티켓팅 몇 번 진행한 것
같은데 저는 하나도 구하지 못하고

"무조건 가지 뭐" 하는 마음으로
숙소만 예약하고
가는 날을 기다리고 있었는데요

퇴근길에
유튜브 실시간 방송을 하네요


사진출처: 여행사TV


대구 콘서트 현장에서 방송하는
여행사 TV를 틀고  퇴근길 ~~

여의도에서 겨우 경부고속도로에
들어서는데...
찌니님이 티켓을 구해 준다고 해요
밀리는 도로에서 운전대를
오토 파일럿으로 전환하고 ㅜㅜ

티켓 저에게도 주세요
두 장이 필요해요
제발~~~
순간순간 간절함을 띄우는데
채팅이 많아 올라가며 사라지네요
엽렵한 찌니님이 저의
닉네임을 부르네요
오아
진짜일까

주신다고요???

약속 지켜 주세요
ㅜㅜ

예쁜 찌니님
그리고
멋진 상구님
제가 실시간 방송 거의 다 보고 있어요
찌니님이 별님 향한 사랑은
때로 저에게 위로도 됩니다
왜냐하면
저 보다 님을 향한 강렬한 사랑이
때로 저의 마음 같아서요
1억을 넘게 사용하고도
별님 나오는 어느 무대나
미국도 멀다 안 하고 찾아 나서는
펜심에 행복을 나눕니다
사랑합니다

오래오래 그 마음 지켜 주세요

사진출처: 여행사TV

사진출처: 여행사TV


여행사 TV 부부님
방송 후 찌님이 전화 주셨어요
얼마나 반갑고 고마운지요

모든 사업 위해 복을 받고
만나는 모든 분들로
역사가 이루어지기를
기도합니다

이번 주 열심히 일하고
금요일 내려갈게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