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201702도쿄, 하코네

도쿄 다이-이치 호텔 스위트룸

love123 2017. 2. 19. 17:24

우와 ^^

첫인상은 화려하고 품격이 있는 호텔

황궁을 지나 곧 보이는 곳

동경역도 가깝고

긴자도 걸어서 갈 수 있는 곳

스위트 룸은 너무너무 예뻐요




엘레베이터 앞



여기로 올라가면







프론트에서 숙박하는 우리에게 록시탕 핸드 크림을

하나씩 작은 가방에 넣어서 주네요

감동~~




ㅎㅎ

모두 고급 스러운 분위기

록시탕으로 모두

도쿄님은 록시탕 샴푸는 강해서 싫다고

ㅎㅎ

우린 좋은뎅





밤세워 틀어 놓은 공기 정화기

소리가 큼



세면기가 황금색 ㅎㅎ



엑스트라 베드를 이렇게 놓았네요

도쿄님 말씀이 이곳 다이 이치 호텔에서 강조하고

자랑하는 것은 침대가 시몬스 침대라는 것

누워 보니 달라요

아주 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