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의 감사

HOME RUN

love123 2017. 4. 30. 11:56


1. 최근 입었던 것을 다시 찾은 경험은 무엇입니까?

      
2. 인생승리를 위한 더 귀한 것을 찾는 영적원리는 무엇입니까?

      예수께서 가라사대 어찌하여 나를 찾으셨나이까
      내가 내 아버지 집에 있어야 될 줄을 알지 못하셨나이까 하시니
      누가복음 2:49

      내가 여호와께 청하였던 한 가지 일 곧 그것을 구하리니
      곧 나로 내 생전에 여호와의 집에 거하여 여호와의
      아름다움을 앙망하며 그 전에서 사모하게 하실 것이라
      여호와께서 환난 날에 나를 그 초막 속에 비밀히 지키시고
      그 장막 은밀한 곳에 나를 숨기시며 바위 위에 높이 두시리로다
       시편 27:4‭-‬5

3. 하나님의 집으로 돌아 온다는 것은 어떻게 구하는 것입니까?

     성전에서 하나님과 함께 시간을 보내는 것입니다

      사흘 후에 성전에서 만난즉 그가 선생들 중에 앉으사 저희에게
      듣기도 하시며 묻기도 하시니
       누가복음 2:46


      주께서 전에 말씀하시기를 내 이름을 거기 두리라 하신 곳
      이 전을 향하여 주의 눈이 주야로 보옵시며 종이 이곳을 향하여
      비는 기도를 들으시옵소서
       역대하 6:20

       두 세 사람이 내 이름으로 모인 곳에는 나도 그들 중에 있느니라
        마태복음 18:20

       만일 내가 지체하면 너로 하나님의 집에서 어떻게 행하여야
       할 것을 알게 하려 함이니 이 집은 살아 계신 하나님의 교회요
       진리의 기둥과 터이니라
         디모데전서 3:15

     하나님의 이름을 두는 곳  
    곧 그 곳이 성전(교회)입니다

       야곱이 잠이 깨어 가로되 여호와께서 과연 여기 계시거늘
       내가 알지 못하였도다  이에 두려워하여 가로되 두렵도다
       이곳이여 다른 것이 아니라 이는 하나님의 전이요 이는
       하늘의 문이로다 하고
        창세기 28:16‭-‬17

      나의 말이 내가 비둘기 같이 날개가 있으면 날아가서
      편히 쉬리로다 내가 멀리 날아가서 광야에 거하리로다(셀라)
      내가 성내에서 강포와 분쟁을 보았사오니 주여 저희를 멸하소서
      저희 혀를 나누소서
       시편 55:6‭-‬7‭, ‬9

      ☆☆ 성전에서 하나님의 관점으로 생각을 바꾸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