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 가수 팬으로

트바로티 클래식 아레나 투어 2024 광주 다녀오다

love123 2024. 4. 24. 09:59


주일 아침 교회에서 예배를 마치고
바로 광주로 달립니다

얼마 만에 콘서트인가요
전날 토요일 공연이 성황리에 마친
후기들이 기대감이 크고
그 셀렘이 시간이 다가 올 수록
두근거립니다



조금 일찍 도착하여
콘서트장 한 바퀴를 돌아봅니다

주차장에서 바라본
광주여대 유니버시아드
경기장에서
콘서트가 열립니다


대학 캠퍼스라서
더욱 좋습니다


주출입문을 향하여


이름 첫자를 찾아
티켓을 받고


아리스님들이 계시는 곳


포토 존에서도
한 장의 사진을 남기고


스텝들을 위한 커피차


우리가 좋아하는 트바로티
김호중


여기저기
그님을 그리는 플랑카드들


드디어
콘서트장
호중 님이 아리스들을 배려하여
일찍 문을 열어 주고 쉴 수 있게
해 주셨다 말씀하시네요

어느 콘서트장 보다
훌륭합니다
대형 무대 스크린
지금은 하나로 보이지만
시작하면
양쪽 스크린이 보이고
중앙에도 스크린이 분리되어
보이기도 합니다


보라색 반지가 예뻐서
하나 구입합니다
9,000원


반대편에서 남편이 찍었네요


제 자리에서도
별님이 아주 잘 보였습니다

옆에 앉으신 아리스 님이 시작 전
소리 질려도 이해해 주라고 하시네요

덕분에 별님이 우리 쪽에 손들어 주시고
자주 바라보아 주시네요
저도 힘 받아 엄청 소리 내어
떼창도 하고 박수도 치고
정말 정말 즐겁고 기분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세상에서 이렇게 많은 합창단과
함께 노래하는 가수는
김호중 가수 밖에 없을거라고
행복해 하십니다
맞아요 별님

노래하시다가 합창단 한분께
말씀하시네요

내가 신기한것 하나 보여줄까?
떼창을 유도하십니다
우와~~~~

최고 콘서트
최고 멋진 별님
더욱더 세계로
펼쳐 나가시길요
파이팅



이번 콘서트에서도
별님은 선물을 두개나 준비해
주셨습니다


아리스님들은 이것으로
무엇을 만들어 줄지요



방석과 브로우치
저는 바로 가슴에 달았습니다


클래식
합창단과 오케스트라가 함께 하는

가곡은
내 고향 남쪽바다~~


마지막 앵콜곡도
떼창

이런 공연을
김호중 가수 말고는
볼수가 없을 거예요

내일 일본 갔다가 와서
고양에서 뵐게요
호중님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