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201702도쿄, 하코네

하코네 유모토 후지야 호텔

love123 2017. 2. 18. 19:37

하네다 공항에서 자동차로 호텔까지 오다 보니 사진 찍을 수 있는 시간이 없네요

산책도 못했어요(이야기 하느라~~~ㅠㅠ)

오랜만에 만난님들이 반갑고 궁금하다고 할 이야기가 참 많네요


밑에서 바라 보는 하코네 유모토 후지야 호텔




도쿄님 말씀이

날씨가 춥고 눈이 오면 산에 올라가지 못하여

이 곳에 숙박 예약을 하였답니다


온천수는 산에 올라 갈 수록 좋다고 하고


이 곳의 모든 경비는 도쿄에 사시는 님이 내신다고 합니다

지난 10월에 한국에 오셨을 때 해 드린 것도 없는데

물론 다른 분이 많은 친절을 베푸시고

맛있는 것도 사주셨지요

신세를 많이 졌다고 하시는데 저는 이번 여행 혜택은 거저 받는 것입니다



로비에 들어서는 기분은 왠지 매우 일본 스러운 호텔 분위기 입니다

저기 벚꽃이 피어 보입니다






이 곳에서 우리는 옷을 하나씩 사게 됩니다

저는 엄마 모자를 두개나~~




11시 넘어 공항에 도착하여

호텔에 오니 3시가 넘었습니다

약 4년 전에 저기 하얀 그늘막이 있는 곳에서

산 위에 있는 아시호에 가기 위해 버스를 기다렸습니다

오늘은 그 기억을 하며 걸어 가는데 어머나 벚꽃이 피었습니다

아쉬운 것은 가까이 가지 못하여 사진을 담을 수가 없었습니다

서둘러 기차를 타러 가야 했으니까요



일본은 어디를 가나 산이나 동네나 물이 많아 부럽습니다

물소리도 무척 정겹거든요



몇장 찍다 보니 모드를 잘 못 눌러 흑백으로 사진이



기차가 떠나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