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201702도쿄, 하코네

밤에 보는 긴자거리

love123 2017. 2. 19. 20:18


여기 교자가 맛이 좋다고 합니다

사연도 많더군요

ㅎㅎ



이 거리는 추운데 예쁜 여자들이 끈이 달린 드레스를 입고

또는 기모노를 입고

아주 야한 여성 스러운 분들이

손님이 보이지 않을 때가지 서서 바라봐 줍니다



저는 오늘밤 신비한 경험을 좀 합니다

ㅎㅎ

얼음을 장미로 조각하여 줍니다

여기에 뭔가를 붓게 됩니다

ㅋㅋ



컵 받침에 불이




노래도 부를 수 있고

함께 정담을 나눌 수 있는

고급 쉼터입니다



다시 긴자거리를 걸어서

호텔로 돌아 옵니다


오오 피곤이 몰려 옵니다

사실 저는 조금 전 가게에서 졸고 자고 그랬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