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의 감사

11세 브라질소년의 어메이징 그레이스

love123 2017. 5. 10. 13:56

브라질 소년의 찬양이
눈물이 나오게 은혜가 됩니다
여러번 듣고 들었지만
여기에서 번역은 가슴을 울립니다
아이의 호소력이 있는 찬양에 감동입니다
덕분에 저는 오늘 무척 사랑이 넘칩니다


https://youtu.be/VkCy8C93kV4?si=QKR5pdXOhAhORq0d


첨부파일
0.00MB


놀라운 은혜
얼마나 아름답게 들리는지요
그 은혜가 나 같은 죄인을 구했습니다
잃어 버렸던 생명을 다시 찾게 되었고
어둡기만 했던 내 삶에 빛을 보게 되었습니다
경외하는 마음을 알게 해 주신 그 은혜
내 모든 두려움을 없애주신 그 은혜
처음 믿음을 갖게 된 그 때의 그 은혜가
얼마나 귀한지요
내 모든 결박이 끊어졌고 이제 나는 자유합니다
나의 하나님께서 나를 구해 주셨어요
그 사랑과 자비가 내 삶에 넘쳐 흐릅니다
끝없는 사랑 놀라운 주님의 은혜입니다
주님은 가장 좋은 것을 주신다 약속하셨어요
그 말씀 안에 내 소망이 더욱 견고해 집니다
그분은 내 생명이 다할 때까지
나를 보호하시고 나와 함께 하실겁니다
내 모든 결박이 끊어졌고 이제 나는 자유합니다

나의 하나님께서 나를 구해 주셨어요
그 사랑과 자비가 내 삶에 넘쳐 흐릅니다
끝없는 사랑 놀라운 주님의 은혜입니다
이 세상은 마치 눈처럼 사라져 버릴 겁니다
저 태양도 언제가 빛을 잃겠죠
그러나 나를 부르신 하나님은
영원히 나의 하나님이 되십니다
영원히 나의 하나님이 되십니다

아멘